본문 바로가기
여행

치앙마이 숙소 추천, 아난타라 치앙마이 리조트 후기!

by A&co 2019. 3. 10.

치앙마이를 가자고?

거기가 도대체 어디야?

아난타라 치앙마이 리조트

갑자기 훌쩍 떠나고 싶어 여행지를 찾는데, 친한 친구가 갑자기 '치앙마이'라는 곳을 이야기했다. 처음 듣는 지역이다 보니 조금 망설이긴 했다. 하지만 지금 되돌아보니 치앙마이는 아마 평생 기억에 남는 여행지가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든다. 그중에서도 정말 만족했던 '아난타라 치앙마이 리조트'는 최고 중 최고. (글, 사진 : 똥우)

프라이빗 라운지에서

여유로운 체크인!

따뜻한 물수건과 독특한 웰컴 티

사실 아난타라 치앙마이 리조트는 시내 중심에 위치한 곳은 아니었다. 하지만 처음 리조트에 발을 디딘 순간 이런 자질구레한 단점들은 눈 녹듯 사라졌다. 눈앞에 보이는 초록 초록한 나무와 풀들 그리고 정말 친절한 직원들까지!



아늑한 프라이빗 라운지

예약했던 객실은 기본 타입이 아니라 한 단계 위인 'Karasa Suite'. 그래서 프라이빗 라운지에서 체크인을 할 수 있었다. 뭔가 나만을 위한 공간에서 체크인을 하니 리조트에 대한 첫 느낌은 굿!!! 참고로 라운지에 간단한 음식과 음료가 준비되어 있으니 배고프다면 언제든지 라운지로 가보자.

* 라운지 이용 시간은 오전 7시부터 밤 10시까지, 오후 6~7시에는 무료 칵테일도 제공된다.

정말 마음에 들었던,

'Karasa Suite' 객실 둘러보기!

객실마다 아담한 야외 테라스가!

체크인을 마치고 객실로 가는 길. 아름다운 리조트의 모습들이 눈에 들어온다. 특히 객실마다 딸려있는 저 매력적인 테라스!!! 사실 이 리조트를 선택한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저 테라스 때문이었다.

TV는 반대로 돌릴 수 있다




스위트 타입이라 넓은 크기의 객실

우오와~~ 대박이야!!!

방에 들어가니 먼저 시원한 에어컨 바람이 우리를 반긴다. 그리고 보이는 넓다 못해 광활한 크기를 자랑하는 'Karasa Suite'! 태국의 마스코트(?)인 귀여운 코끼리 수건 센스까지. 친구와 함께 객실로 들어가며 환호성을 지를 수밖에 없었다.

침대 반대편은 이런 식

정말 마음에 들었던 테라스

침대 반대편에는 테이블과 간이침대*(혹은 소파?) 하나가 있는데, 특히 저곳에 누우면 세상 편안... 바깥 테라스에 있는 것과 같아서 테라스에 있다가 조금 덥다 싶으면 안에 들어와 눕곤 했다. 사실 낮에는 너무 덥기 때문에 실내에 있는 것을 추천한다.

* 엑스트라 베드를 신청하면 저 자리에 매트리스를 깔아주는 듯하다.

아난타라에서 '최애'하던 욕조!!!




세면대도 2개로 여유롭다

방 크기만큼 욕실도 정말 큼지막한데, 그중에서도 욕조는 정말 '엄지 척'을 할 수밖에 없다. 욕조 크기도 크기지만 슬라이딩 도어를 열면 바깥 풍경을 즐길 수 있다는 사실! 또, 특별히 입욕제를 챙겨가지 않았는데 입욕제가 준비되어 있었다.

* 체크인 시 여러 가지 향 중에서 선택을 하는데, 선택한 향기의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가득 채워져 있는 냉장고




미니바와 작은 금고

냉장고에 한가득인 다양한 음료들. 물론 다 유료이기 때문에 따로 손을 대진 않았다. 물론, 가격이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니니 귀찮을 때 하나씩 먹는 건 괜찮을 듯!

매력적인 수영장과 부대시설

네모 반듯한 모양의 야외 수영장

리조트에서 수영장을 빼놓을 수 있을까? 아난타라 치앙마이에도 멋진 야외 수영장이 있다. 서양인들이 꽤 많았는데 수영보다 태닝을 즐기기 위해 오는 사람이 대부분인 것 같다. 수영장 운영시간은 7시부터 19시까지이니 참고!

피트니스클럽과 요가 룸

이번에 시간이 부족해서 피트니스클럽에서 운동을 하진 못했다. 하지만 다양한 기구들과 요가 룸도 구비되어 있어서 여행에서도 운동을 꼭 해야 되는 사람들에게는 좋을 듯!

바로 옆이 핑강!?

여유롭게 즐기는 조식!


다양한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다

'Karasa Suite' 투숙객의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조식이 포함되어 있다. 일반 디럭스 룸의 경우 예약 시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데 아난타라 치앙마이의 조식은 추천하고 싶다. 1박이라면 무조건, 2박 이상이라면 최소한 1번 이상은 선택하길!!


신선한 과일 주스는 물론 따뜻한 빵까지!

조식은 뷔페 스타일로 기본적인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고 메인 요리의 경우 주문을 할 수 있다. 오믈렛부터 국수까지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대로 주문하면 될 것 같다.

핑강에서 즐기는 매력적인 조식!

아난타라 조식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핑강에서 여유롭게 즐긴다는 점! 특히, 이곳이 '애프터눈 티'로 상당히 유명하다고 하니 시간이 된다면 즐겨보자. 참고로 강변이다 보니 모기가 있을 수 있는데 직원에게 요청하면 모기 퇴치제를 받을 수 있다.

멍 때리며 즐기는 짧은 순간들

치앙마이 간다면,

무조건 추천하는 이곳!